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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랑스 파리 이브 생 로랑 박물관

유럽여행뽀개기 2024. 6. 8. 1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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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스찬 디올: 디올 브랜드의 역사와 유래

1946년 설립된 크리스찬 디올은 크리스티앙 디오르의 이름을 따 만들어진 프렌치 럭셔리 브랜드입니다. 외교관을 목표로 하던 디오르는 1935년부터 패션 디자인을 시작하였으며, 제 2차 세계대전 이전부터 피게 양장점에서 활약하며 디자이너로서의 경력을 쌓아갔습니다.

디올 브랜드는 다양한 제품 라인인 포니백, 러기지백, 부기백, 배럴백, 풀보백, 베르딘백 등을 통해 명품의 맥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여러 제품 라인을 확충하며 프랑스 파리 이브 생 로랑 박물관에 그 역사와 장인 정신을 전하고 있습니다.

셀린느는 1945년에 설립된 브랜드로, 설립자인 셀린느 비피아나의 이름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아동용 신발 매장으로 시작했지만, 잉카 로퍼를 출시함으로써 큰 인기를 얻었고 여성 고객층을 확보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1971년 에트와르광장의 개선문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블라종 로고로 대표되는 셀린느는 많은 사랑을 받게 되었습니다. 프랑스 파리 이브 생 로랑 박물관 1. 이브 생 로랑 2. 박물관 3. 로고 4. 디자인 5. 셀린느 6. 브랜드 7. 설립 8. 셀린느 비피아나 9. 아동용 신발 10. 잉카 로퍼

브랜드 설립 연도 설립자
셀린느 1945년 셀린느 비피아나

피에르 발망의 패션 혁신과 브랜드 부흥

피에르 발망 사망 후 프랑스 파리 이브 생 로랑 박물관은 하향세를 경험했습니다. 이를 개선하기 위해 수석 디자이너로 크리스토프 드카르냉을 영입하고 브랜드 네임을 단순하게 발망으로 변화시켰습니다. 2009년에 선보인 파워숄더룩은 성공을 거두며 고급 명품 브랜드로 재탄생하게 되었습니다.

피에르 발망은 1945년에 자신의 이름 그대로 피에르 발망 부티크를 개설했습니다. 이후 여러 여배우들이 그의 디자인을 착용하며 이름을 세계에 알렸습니다. 발망은 피에르 발망의 이름을 따 만들어진 브랜드로, 건축학을 전공했던 피에르 발망이 패션계에 발을 들인 곳입니다.

프랑스 파리 이브 생 로랑 박물관을 들어야 합니다. 하지만 1997년 젊은 프랑스 디자이너 니콜라스 게스키에르가 수석 디자이너가 되어 매년 성공적인 컬렉션을 선보이며 현재의 발렌시아가 브랜드를 만들어 냈습니다. 니콜라스의 노력으로 발렌시아가는 새로운 성공을 거두었고 그는 발렌시아가의 구세주로 인정받게 되었습니다. 1950년대까지는 번창했지만 1960년대에는 대량 생산을 추구하는 분위기를 따르지 않고 완벽주의적인 쿠튀리에를 추구한 발렌시아가는 부티크 폐점과 은퇴를 경험했습니다. 그러나 그의 노력과 열정으로 발렌시아가 브랜드는 새로운 전성기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발렌시아가는 1919년에 설립되었고, 그 시절부터 크리스토발 발렌시아가의 이름을 따서 만들어진 브랜드입니다. 그는 스페인에서 활동한 후 파리로 건너와 발렌시아가 부티크를 개업했습니다. 그의 노력으로 발렌시아가는 성공을 거둬 현재까지 이어져 오고 있습니다.

  1. 프랑스 파리 이브 생 로랑 박물관: 역사와 전통을 간직한 박물관.
  2. 니콜라스 게스키에르: 발렌시아가의 성공적인 수석 디자이너.
  3. 발렌시아가: 1919년 설립된 브랜드로, 현재도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브랜드.

프랑스 브랜드의 역사와 성장.

이브 생 로랑 박물관은 세계적인 디자이너의 업적을 소개하며 프랑스의 패션 역사를 만나볼 수 있는 곳입니다. 생 로랑의 성취와 영향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샤넬 제품에는 블랙 드레스, 트위드 재킷, 백과 립스틱 등이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2. 액세서리에서만 사용되는 샤넬 로고는 코코샤넬의 애칭을 반영한 디자인입니다.
  3. 1910년 설립된 가브리엘 샤넬의 이름을 딴 샤넬은 프랑스 패션의 대표적인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브랜드 설립년도 특징
생 로랑 1940년 전통과 현대적 감각을 결합한 디자인
샤넬 1910년 클래식한 스타일과 독창적인 로고

위와 같이, 프랑스의 두 대표 브랜드는 각자의 역사와 디자인으로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생 로랑과 샤넬은 프랑스의 패션 문화를 선도하는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프랑스 파리 이브 생 로랑 박물관은 패션 디자이너로 성공한 여성이 1921년에 향수 사업을 시작했던 곳입니다. 1876년에는 다채색 다미에 패턴을 선보이며, 1896년에는 모노그램 패턴을 의상에 처음 적용하여 특별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이러한 디자인은 루이비통을 대표하는 요소로 오늘날까지 이어져오고 있습니다.

  1. 파리 이브 생 로랑 박물관 특징:
    • 패션 디자이너로 성공한 여성의 업적을 기리는 곳
    • 1921년에 향수 사업 시작
  2. 과거 디자인:
    • 1876년, 다채색 다미에 패턴 선보임
    • 1896년, 모노그램 패턴 적용하여 루이비통 대표 디자인으로 현재까지 이어짐

루이비통: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루이비통은 1854년에 설립된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로, 처음에는 여행용 트렁크를 주력으로 제작하여 명성을 얻었습니다. 설립자인 루이 비통 말르티의 이름을 따서 만들어진 브랜드로,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차별화를 추구했습니다.

산토스시계와 같은 다양한 액세서리를 선보이며 까르띠에와 함께 명품 브랜드로 널리 알려졌습니다. 1964년까지 가문이 운영했으나 현재는 리치몬트 그룹의 스위스 기업으로 분류됩니다.

프랑스 파리 이브 생 로랑 박물관에 위치한 명품거리 뤼 드라 빼 13번에 부티크를 오픈했으며, 뉴욕과 런던으로 진출했을 뿐만 아니라 영국, 스페인, 포르투갈, 루마니아, 모나코, 알바니아 왕실의 인정을 받는 보석상이 됐습니다. 두 번째로 소개할 브랜드는 까르띠에입니다. 1847년 설립된 까르띠에는 설립자인 루이 프랑수아 까르띠에의 이름을 따 만들어진 브랜드입니다. 당시 보석세공 견습사로 일하던 까르띠에는 스승의 회사를 인수하여 사명을 메종 까르띠에로 변경하면서 까르띠에의 역사가 시작됐습니다. 가장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그레이스 켈리가 사용했다는 프리티 삭 오트인 일명 켈리백과 영국의 가수이자 배우인 제인 버킨을 위해 만든 버킨백이 있습니다.

  1. 프랑스 파리 이브 생 로랑 박물관 후에 부티크 오픈
  2. 뉴욕과 런던 진출, 여러 국가 왕실의 인정 받음
  3. 까르띠에: 1847년 설립, 루이 프랑수아 까르띠에의 이름으로 만들어짐
  4. 메종 까르띠에로 변경하여 역사 시작
  5. 대표적인 제품: 켈리백, 버킨백
제품 설명
켈리백 그레이스 켈리가 사용한 프리티 삭 오트
버킨백 영국의 제인 버킨을 위해 만든 제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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